[오늘의 예능분석] 29일 마지막 회 공개

▲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스탠바이는 이걸로 끝 / ⓒ Mnet
[시사포커스 / 장현호 기자]‘스탠바이 아이오아이’가 2회로 끝난다.
 
4월 29일 방송될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일상생활을 비롯, 데뷔 준비를 하는 모습까지 담아서 공개할 예정이다.
 
아마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귀엽고 아름다운 모습이 대거 공개될 것으로 예상해볼 수 있다. 다만 내용은 크게 특별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오아이가 데뷔 준비를 하는 모습, 팬들을 만나는 모습, 숙소에서 멤버들끼리 즐겁게 지내는 모습으로 시간이 채워질 것으로 누구나 예상할 수 있다.
 
그럼에도 팬들은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의 연장을 원하고 있다. 팬들에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사실 종합 선물 세트와 다름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딱 2회로 기획됐다. 이유는 간단하다 ‘스탠바이’이기 때문이다. 다음 주 수요일에 아이오아이가 데뷔하기 때문에, 금요일에 방송되면 그건 ‘스탠바이’가 아니다.
 
하지만, 현재 아이오아이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곧 또 다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기획될 것이다. 그때는 ‘스탠바이’가 아니라 다른 이름으로 만들어지겠지만, 결국엔 또다시 팬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오아이의 팬들은 데뷔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스탠바이’를 보고 데뷔 후에는 그들의 활동을 지켜보며 응원하면 된다. 원하는 팬들이 많다면 리얼리티는 바로 기획될 것이다.
 
한편,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