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0일 예고편 클립 공개

▲ ‘아이오아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공개, 활동 초읽기? / ⓒ Mnet
아이오아이의 리얼리티가 공개된다.
 
4월 20일, Mnet 측은 아이오아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의 예고 클립을 공개했다.
 
이날 클립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숙소 생활을 일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전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공개될 것이라는 이야기는 있었지만, 클립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됐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이 탑11으로 뽑혀 걸그룹으로 데뷔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방송 이후 본격적인 데뷔까지 약 한 달 정도의 공백기가 있어 약간 관심도가 떨어지고 있는 모양새다.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잠시 떨어졌던 관심이 다시 올라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여러 다른 소속사의 멤버들이 한 팀으로 모여 있기 때문에 안팎으로 잡음이 계속 생길 수밖에 없다. 그러나 그런 잡음들은 데뷔 후 실력으로 전부 가라앉힐 수 있다.
 
그리고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보여주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은 분명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2부작으로 기획됐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