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엔터테인먼트
배우 강소라가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통해 물오른 미모와 연기, 매력까지 3중 포텐을 터트릴 것을 예고했다.
    
강소라는 극 중 자수성가형 당돌 여변호사 이은조 캐릭터로 분할 예정. 무엇보다 여주인공 이은조(강소라 분) 캐릭터는 배우 강소라(이은조 역)와 환상궁합을 자부하는 씽크로율을 지니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강소라표 이은조 캐릭터 안에는 그동안 그녀가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매력들이 응축되어 있다. 전작 ‘미생’에서 보여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적이고도 인간미 넘치는 모습은 물론, ‘맨도롱 또똣’에서의 당차고 러블리한 면모와 ‘닥터 이방인’에서의 카리스마까지 모두 느낄 수 있다고.
    
때문에 법정에 선 강소라의 모습에선 어떤 새로운 매력이 탄생될지 설렘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도 그녀는 이번 작품을 위해 법률 용어에 대한 공부와 더불어 스타일링 하나하나에도 직접 꼼꼼히 체크하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
    
이에 시청자들을 통쾌하게 만들어줄 걸크러쉬 매력과 보다 깊이 공감하고 몰입하게 할 인간미까지 모두 갖춘 이은조 캐릭터와 배우 강소라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탄생시킬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우리네 삶에서 벌어지는 법정 사건을 보다 친밀한 시선으로 담아내고 유쾌하게 펼쳐나가는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