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복지복지
동서식품, 구세군에 커피스틱 18만개 쾌척참여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에 응원 메시지 담아 전달
박태영 기자  |  666_throne@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1.05  23:39:21
   
▲ 5일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맥심 화이트골드 스틱 전량을 한국 구세군에 전달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진ⓒ동서식품
5일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맥심 화이트골드 스틱 전량을 한국 구세군에 전달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동서식품은 지난해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에서 ‘맥심 화이트골드와 함께하는 사랑의 오르골 완성하기 이벤트’를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이벤트는 개인의 SNS에 1회 공유할 때마다 맥심 화이트골드 스틱 5개가 적립되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번 기부 이벤트에는 약 2만 6천 명이 참여했으며, 적립된 맥심 화이트골드 스틱은 총 12만 9천120개에 달한다.
 
특히 참여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사측은, 최대 기부 수량이었던 맥심 화이트골드 180개입 1천 개에 해당하는 총 18만 개의 스틱을 한국 구세군에 기부했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그들을 위해 같이 애쓰고 노력하는 모든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맥심 화이트골드와 함께 많은 분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관련기사]

박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일산백병원 “차량 돌진 지하로 추락”…사망자는 없어
“필리핀 어학연수 인솔 교사 학생 폭행‧성추행” 혐의로 재판행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 "후견인 지정" 무효화
오산 아파트 입구서 “등교 중이던 여중생” 2명 차에 깔려…
고위 경찰관, “공짜 검진”…검찰 기소의견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