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제공
'오 마이 비너스' 그녀 한파까지 녹일 듯한 그녀의 열정 현장 비하인드컷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가 영하의 한파 속에서 ‘한 여름 촬영’을 강행하는 ‘이한치한(以寒治寒) 투혼’을 발휘했다.

신민아는 KBS '오 마이 비너스'에서 몸꽝 변호사에서 과거 우월한 리즈시절 미모를 되찾은 강주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신민아와 함께 달콤한 ‘소신 로맨스’를 이어가던 소지섭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등 불길한 징후를 예고, 긴장감을 높였던 상황. 이와 관련 신민아가 얇은 셔츠와 치마 등 한 여름 복장을 입고, 법원을 나서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민아의 ‘이한치한(以寒治寒) 투혼’ 장면은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고등 법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오 마이 비너스' 촬영은 극중 시간이 흘러 겨울에서 여름을 맞이한 변호사 신민아가 법정에서 승소한 후 기쁨을 드러내는 장면. 신민아는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크리스마스 휴일도 반납한 채 빡빡한 촬영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오 마이 비너스' 신민아는 한 여름을 표현하기 위해 영하의 날씨 속에서도 얇은 여름옷을 입고 매서운 강추위에 맞섰던 터. 하지만 신민아는 오전 9시부터 시작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고된 촬영에서도 변함없이 환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꽁꽁 언 얼굴을 녹이기 위해 두 손으로 감싸 안은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모습으로 한파가 몰아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녹였다. 또한 신민아는 자신을 걱정하는 스태프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더욱 장면에 몰입, 신속하게 촬영을 마무리 짓는 열정을 발휘하기도 했다.

뿐 만 아니라 강추위에도 꿋꿋이 열연을 펼치는 신민아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스태프들은 “신민아는 추워도 예쁘네 ~예뻐!!”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다. 신민아는 갑작스러운 칭찬에 쑥스러운 듯 웃음을 지어 보였고, 그런 신민아의 모습에 스태프들도 덩달아 아빠미소를 보이면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