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금액 늘려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 약속

▲ 17일 kt wiz 프로야구단은 2015년 기부 프로그램 일환으로써, 수원 아주의료원에서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사진ⓒKT WIZ
17일 kt wiz 프로야구단은 2015년 기부 프로그램 일환으로써, 수원 아주의료원에서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달식 활동은 2015년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입장 티켓 금액 일부(3%)와 팬 페스티벌 선수 애장품 경매금, 시즌 유니폼 판매 건 당 500원을 적립하여 조성됐다.
 
특히 이번 기부금은 팬과 선수, 구단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첫 번째 행사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고 할 수 있다.
 
팬과 선수, 구단이 함께 마련한 기부금은 kt sports 김영수 사장이 한국의료지원재단 유승흠 이사장에게 전달하고, 유 이사장은 아주의료원 유희석 원장에게 지정 기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2천만 원의 기부 금액은 아주의료원 소아병동 내 난치병 환아 치료비로 유용된다.
 
kt wiz는 “팬들이 티켓 구매로 참여해 주신 금액과 구단의 수익금 일부, 선수 애장품 경매금 등 팬과 선수, 구단이 함께 만든 노력이 지역사회에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더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수익 금액을 늘리고 지역사회에 더욱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