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아컨텐츠 발행, 40만 독자를 사로잡은 유머 화술 지침서! 재치있는 말한마디가 인생을 바꾼다. 사진 / 시사포커스DB
40만 독자를 사로잡은 유머 화술 지침서! 시아컨텐츠 발행, 저자 이정환의 '재치있는 말한마디가 인생을 바꾼다'가 출간됐다.

유머는 긴장된 삶에 여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순간에 사람의 마음을 열어 주는 최고의 청량제다. 아무리 언변이 좋은 사람이라도 웃음의 마력을 알지 못한다면, 그의 말은 그저 공허한 울림이나 딱딱한 경구에 지나지 않는다.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대부분 이러한 유머의 힘을 알고, 그것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사람들이다. 재치 있는 유머 한 마디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한순간에 역전시킬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긍정적인 사고에서 나오는 유머 감각은 어색하고 냉랭한 관계를 풀어 주는 만능열쇠다.

폭넓고 다양한 인간관계를 통해 성공적인 인생을 만들어 가려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유머화술의 정수만을 모아 놓은 이 책은 직장이나 가정, 친구들 사이에서 재치 있는 말 한마디로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핵심을 찌르되 기분 나쁘지 않은 유머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대화의 기술과 재치와 유머로 자신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