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달력과 함께 떠나는 국내여행 꿀TIP

KBS 국민 예능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출연진 모습과 여행 꿀팁을 담은 ‘1박2일 달력’이 7일 출시돼 온라인마켓에서 판매된다.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달력은 탁상 A형과 B형, 벽걸이형 총 3종으로 제작되었으며, ’1박2일을 통해 배우는 여행의 기술’이라는 콘셉트로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멤버인 차태현, 정준영, 김종민, 김준호, 데프콘, 김주혁과 함께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맘껏 여행하고 즐길 수 있도록 1년 12개 콘셉트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1월은 해맞이 하기 좋은 경북 울진, 2월은 숨은 매력이 있는 경기도 북부투어, 3월은 봄꽃 향기 가득한 양산 매화마을, 4월은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주안상 투어, 5월은 특별한 서울 나들이, 6월은 군산 역사여행, 7월은 함께 걷고 싶은 여수바다 등 매월 알짜배기 여행지들이 담겨있다.
 
특히 여행지 별 꿀팁으로 소개되는 지역 명소와 맛집, 축제, 레포츠 추천, 산책로, 재미로 해보는 볼북복 사다리 등은 국내여행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관계자는 “고단한 일상에 보약이 될만한 여행 정보들을 국민예능으로 사랑 받는 1박2일 멤버들이 소개해주는 만큼 2016년 한 해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최근 맏형 김주혁이 하차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아쉬움을 샀지만 이번 달력에는 그와 함께 한 2년간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벌써부터 팬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달력은 7일 옥션에서 독점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