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개 당 천 원씩 적립해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

▲ 4일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는 연말연시를 맞아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손명가
4일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는 연말연시를 맞아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 기부 이벤트는 약손명가 공식카페 ‘약손미인’에서 12월 한 달간 진행하며, 카페에 댓글이 달릴 때마다 1천 원씩 기부금이 쌓이는 회원 참여 형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알려져 있다.

1인당 3회까지 참여 가능하고, 한 달 동안 모인 기부금은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의 이름 또는 닉네임으로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월드비전’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평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던 약손명가는 일반인들도 작은 실천만으로도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나눔 활동을 쉽게 재미있게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실제로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의미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작은 나눔으로 많은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 등 훈훈한 메시지를 남기며 호평 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약손명가는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비롯해 국내 유명 대학들과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해 국내 불우 아동, 다문화 가정, 기타 공익 단체 후원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