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상가 분양
대우건설,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상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총 1265세대 대단지 고정고객 확보,
▲ 대우건설이 이달 1265세대 봉담 최대 규모의 아파트를 독점하는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이달 1265세대 봉담 최대 규모의 아파트를 독점하는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리 221-100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 1층 2개동 19개 점포로 구성된다. 지난해 10월 분양한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총 1265세대 대단지를 고정고객으로 확보, 안정적인 수익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외부에서 직출입이 가능한 전용률 약 91%의 와이드 상가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모든 상가가 유동인구가 풍부한 단지 주출입구 1층에 위치한 길목상가로 구성됐다.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는 봉담의 랜드마크로 와우리 일대에 이미 약 4700여 세대의 아파트가 들어서 있어 단지 내 상가도 인근 6000여세대를 배후수요로 삼는 봉담의 대표상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는 단지 인근에 과천-봉담, 봉담-동탄, 평택-화성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자동차로 동탄 20분대, 강남 5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수인선 전철 연장선 봉담역(예정)이 들어서면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지게 된다.
 
실별 내정가는 공개 경쟁입찰로 26일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 입찰 예정이다. 입찰 내정가는 2억5000만~5억1000만원 수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