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 아끼지 않을 것

▲ 21일 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15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 2년 연속 KS-CQI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진ⓒ근로복지공단
21일 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15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 2년 연속 KS-CQI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S-CQI’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 할 수 있는 모델로 알려져 있다.
 
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 1월 개소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쉬운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 동안 복지공단 콜센터분야는 ‘KS서비스 인증’ 및 4년 연속 공공기관부문 KSQI 인증,  2014년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실시한 ARS서비스 운영실태 평가에서 공공부분 최우수운영기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이재갑 이사장은 “공단 고객지원센터가 공단 사업의 특성에 맞게 꾸준히 상담시스템의 최적화를 위해 노력한 점이 이번에 2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이유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담시스템의 개선과 운영 효율화 노력을 통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공공기관의 대표 우수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