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어디서나 업무 처리 가능해진다

▲ SK커뮤니케이션즈의 메신저 네이트온이 ‘내 PC 신분상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내 PC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SK커뮤니케이션즈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의 메신저 네이트온이 ‘내 PC 신분상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내 PC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SK컴즈에 따르면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내 PC제어’ 서비스를 구매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기간연장,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2주 무료 체험권도 선물한다.
 
‘내 PC제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핸드폰이나 아이폰, 태블릿, PC 등에 원격 대상 PC를 연결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각종 문서작업과 게임 등 필요한 작업을 자유롭게 수행할 있다.
 
특히나 회사나 가정 PC에만 설치된 프로그램을 원격으로 연결해 출장 중 긴급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두고 온 중요서류가 있어도 내 PC에 저장된 파일을 원격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등 업무진행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서비스 이용은 네이트온 메신저 좌측 서비스탭에서 ‘내 PC제어’ 버튼을 클릭해 해당 서비스 페이지(http://rsupport.nate.com/rview/r8/event/151028.htm)로 연결해 다운받을 버전을 선택하면 된다.
 
이에 대해 SK컴즈 관계자는 “‘내 PC제어’ 서비스는 간단한 설치와 사용방법으로 시간이나 장소의 구애 없이 이용자가 원하는 업무처리가 가능한 서비스”라고 설명하였으며, “더욱 많은 이용자가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사포커스 / 김유빈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