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포스팅 수 많큼 홀트아동복지회에 비타민 전달

▲ 13일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사진ⓒ레인보우라이트
13일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지원받는 아이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회원 본인의 SNS 계정으로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레인보우라이트는 포스팅 수만큼 홀트아동복지회로 비타민을 기부할 예정이며, 참가한 고객 역시 자신의 이름으로 된 기부증서를 받게 된다.

나아가 업체 측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참가한 고객을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비타민을 증정하는 비타민 경품 이벤트도 병행한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판매 총판의 서정화 영양사는 “이번 캠페인은 회사 홍보를 위한 행사가 아니다”며 “사회적 약자를 위해 고객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인보우라이트는 지난해 2014년 4월부터 아동 및 미혼 양육모들에게 정기적인 후원을 진행해 온 바 있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