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금 조성

▲ 9일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실천의 일환으로써, 고객과 함께 심장병·소아암·백혈병 어린이 돕는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사진ⓒ하나카드
9일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실천의 일환으로써, 고객과 함께 심장병·소아암·백혈병 어린이 돕는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하나카드 고객이 신용·체크카드 또는 포인트로 기부하게 되면, 하나카드는 고객과 동일한 액수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한국심장재단·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기부하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심장재단·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한국소아암재단 중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YES POINT·하나포인트·하나OCB포인트 등의 방법을 통해서도 기부가 가능하다.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로 조성된 금액은 12월 중에 한국심장재단·한국소아암재단·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치료비로 사용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중한 마음을 통해 기부문화 확산 및 나눔의 참 의미를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