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및 경력사원 250여명 선발

▲ 넷마블게임즈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넷마블게임즈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는 넷마블게임즈, 1등 모바일 게임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에스티, ‘마블 퓨처파이트’, ‘몬스터 길들이기’로 모바일 RPG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넷마블몬스터, 모바일 RPG ‘이데아’를 개발하는 넷마블앤파크 등 넷마블컴퍼니 총 14개사가 참가해 25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PD, PM, 기획, 프로그램, 아트 등 전 직무에 대해 게임 장르별로 세분화해 모집하며, 사업부문은 사업PM, 사업개발, 마케팅, 홍보 등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신입사원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경력은 관련 직무 수행 경험 1년 이상이면 학력과 학점 등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 인턴십(8주)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또한, 경력직은 서류전형 마감일에 관계없이 지원과 동시에 서류검토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지원은 오는 30일까지 넷마블컴퍼니 사이트www.netmarble.com)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신입 지원자들을 위해 오는 19일 사내 채용 설명회인 ‘잡 쇼(JOB SHOW)’를 개최한다. [시사포커스 / 김유빈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