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최선과 최고의 배우로서 홍보 역할에 적임자

▲ 29일 중소기업중앙회인 노란우산공제는 배우 유준상씨를 노란우산공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사진ⓒ노란우산공제

29일 중소기업중앙회인 노란우산공제는 배우 유준상씨를 노란우산공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 소상공인들이 폐업, 노령, 사망 등의 위험으로부터 생활안정과 사업재기를 도모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적 공제제도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20079월 출범 이후 채 8년도 되지 않은 20156월말 현재 누적가입자 57만 명을 달성해 성공적인 사회안전망으로 자리 잡았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유준상 씨는 자신의 영역에서 늘 최선을 다하고 최고의 모습을 보여 준 신뢰감 있는 배우라며 소기업·소상공인의 생활안정과 사업재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신뢰를 쌓아 온 노란우산공제를 홍보하는 데 적임자라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유준상씨는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으로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 우리 경제의 풀뿌리 역할을 하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들을 응원한다노란우산공제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유준상씨는 노란우산공제 홍보대사 취지를 감안해 모델료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혀 훈훈한 화제를 모았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