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능

▲ 댓글로 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설명한 참가자 중에 총 5명(페이스북 3명 인스타그램 계정 2명)을 선정해 선물을 전달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영화제 예비 관람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있다.

울산시 울주군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SNS 이벤트가 성황리에 1탄을 마무리하고 2탄에 들어갔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의 정식 오픈과 함께 시작된 릴레이 이벤트는 2000건이 넘는 조회수와 100여 명의 네티즌들이 참여했다.

군은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 오픈 축하 및 응원의 댓글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2탄 '함께 가자 친구야'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로 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설명한 참가자 중에 총 5명(페이스북 3명 인스타그램 계정 2명)을 선정해 선물을 전달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2016년 제1회 영화제 개최에 앞서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5일간의 프레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

울주군의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일원에서 진행되며 전 세계의 산과 자연 등 산악문화를 다룬 43편의 영화가 무료 상영된다.

또한 백패킹, 트래킹, 클라이밍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와 도서전, 스토리사진전 등의 다양한 행사도 개최된다. [시사포커스 / 여민아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