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화면캡쳐
‘프로듀사’ 두 남녀…까꿍..러블러블?

‘프로듀사’ 김수현-아이유의 ‘까꿍’ 만남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프로듀사’ 스틸에는 귀요미 매력을 온몸으로 뿜어내고 있는 승찬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승찬은 주차장에 세워진 검정색 밴의 창문에 양손을 갖다 대고 안을 들여다 보려고 하고 있다. ‘손 안경’까지 만들고 승찬이 염탐중인 검은 밴의 외관에는 ‘얼음공주 신디’, ‘Pinky Four Forever’ 등 팬들의 낙서가 가득해 이 밴의 주인이 신디임을 알 수 있다.
 
양손으로 ‘손 안경’을 만들고 귀요미 매력을 발산한 승찬에 이어 차 문을 살짝 열고 승찬을 향해 ‘까꿍’하고 깜짝 등장한 신디의 모습이 포착돼 심장을 콩닥거리게 하고 있다.

특히 신디는 ‘얼음공주’ 특유의 차가운 표정이 아닌 살짝 미소를 머금고 45각도로 고개를 살짝 비틀어 애교 섞인 표정을 보여줘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프로듀사’ 김수현-아이유의 ‘까꿍’ 스틸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프로듀사’ 어머 상큼한 두 사람이네~ 두 사람 상큼케미 확인해야지~”, “신디가 승찬이를 향해 미소를 보이다니! 왜? 급 궁금~”, “승찬이 손 안경 귀여움 작렬이네! 대박 귀여워~”, “신디 얼음공주 모드 해제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