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베스트문구의 ‘베스트문구몰’이 제7회 프랜차이즈대상에서 가맹점부문 중소기업청장상과 도소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일 시상식이 있었던 프랜차이즈대상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한국경제신문사, 대한상공회의소 주최하였고, 산업자원부,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중소기업청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중소기업청장상 가맹점부문은 프랜차이즈시스템에 대한 이해도와, 매뉴얼, 교육훈련, 품질관리, 서비스, 청결도, 경영실태 등을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되었고 그중 슈퍼바이저의 매출&영업관리, 매장내 서비스교육, 매뉴얼 준수, 고객관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많은 후보 중에서 베스트문구몰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또한, (주)베스트문구는 경영자평가와 경영시스템, 경영상태, 경영성과, 사업전망 및 경영전략, 가맹점과의 관계, 가맹점 만족도 등에서 평가가 이뤄져 중소기업청장상과 더불어 도소매부문 대상을 차지하게 되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가맹계약서의 불공정항목 여부, 가맹 시스템, 가맹점 지원 등 가맹점과의 관계가 탁월하고 리콜제도, 슈퍼바이저 방문, 물류공급, 지속적광고, 상권보호, 반품처리, 가맹점교육 등의 평가에서 가맹점 만족도가 높아 가맹점 위주의 프랜차이즈 본사임을 다시한번 입증하게 됐다. 이에 (주)베스트문구 장승용 대표이사는 “신사역, 청담동, 고속터미널, 정부중앙청사, 종로3가 등 서울시내 요지에 옥탑광고를 실시하며 가맹점 영업활성화 중심의 프랜차이즈 경영을 고집한 결과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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