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수의 시대' 강한나 / 판타지오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매혹 넘치는 기녀 가희 역을 맡은 배우 강한나가 이어지는 작품 러브콜로 그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신하균, 장혁, 강하늘이 함께 출연한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복수를 꿈꾸는 기녀 가희 역을 맡은 여주인공 강한나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신선한 페이스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새삼 충무로를 비롯한 방송가와 광고계의 이목을 받고 있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영화가 개봉되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출연 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강한나가 영화 속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도전과 새로운 캐릭터가 관계자들에게 신선하게 보여진 것 같다. 앞으로 더 경험을 쌓아야 하겠지만 오랜 시간 나름 내공을 쌓아온 만큼 성장 가능성이 큰 친구다. 차기작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신중히 검토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순수의 시대' 강한나가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는 이유는 영화 속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분석력, 청순과 매혹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해낼 수 있는 신선한 얼굴을 가졌다는 점이 업계의 주된 평이다. 더불어 최근 업계의 20대 여배우 기근 현상에도 신예 강한나가 이를 해갈할 만한 재목이라는 반응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영화 ‘순수의 시대’ 홍보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던 매체의 기자들 역시 똑 부러지는 언변과 야무진 소신을 전하던 강한나에게 꽤나 호의적이었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라고 입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자신의 첫 주연 영화인 ‘순수의 시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를 펼친 강한나는 대학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수십 편의 단편영화와 연극, 드라마 등을 통해 다년간 차곡차곡 연기경험을 쌓아온 준비된 신인이다. ‘순수의 시대’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관련 논문을 찾아 보거나 촬영 현장에서 느낀 점, 조언을 노트 적어 자신만의 연기 노트를 만드는 등 연기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영화 ‘<순수의 시대>의 발견’으로 충무로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강한나의 다음 행보인 차기작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는 시점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