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선수단, 세계적인 축구스타와의 만남

▲ 최강희 감독과 마라도나/ 사진: ⓒ전북 현대모터스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축구스타 디에고 마라고나가 전북 현대의 K리그 클래식 우승을 기원했다.

전북은 지난 7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나스 훈련장에서 시즌을 대비하고 있는 가운데 UAE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마라도나가 하마드 빈 네즈렌 두바이 문화관광국장과 전북의 훈련장을 찾았다.

이날 최강희 감독과 만난 마라도나는 지난 시즌 K리그 클래식에서 우승한 것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시아 명문구단 전북의 선수단을 만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2015년에도 행운이 함께 해 우승하길 기원한다. 올해 전북 응원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겠다”고 전했다.

최강희 감독은 마라도나에게 선수단 전체 사인이 담긴 전북 유니폼을 선물하면서 “응원을 위해 방문해줘 고맙다. 선수들에게 큰 기쁨이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훈련을 마친 선수들은 마라도나와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시간을 보냈다. 이재성은 “게임이나 영상에서 보았던 세계적인 스타를 직접 만났다는 것이 실감 나지 않는다”며 “나도 마라도나처럼 축구 레전드가 되고 싶다는 새로운 큰 꿈을 갖게 됐다. 꿈을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훈련을 끝낸 선수들도 축구황제 마라도나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재성은 "게임이나 영상에서 보았던 세계적인 스타를 직접 만났다는 것이 실감 나지 않는다"며 "나도 마라도나처럼 축구 레전드가 되고 싶다는 새로운 큰 꿈을 갖게 됐다. 꿈을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두바이 전지훈련에서 전술 및 체력훈련을 마친 전북은 오는 9일 귀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