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속 가혹한 운명이 지창욱, 박민영을 덮쳐왔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가 지창욱(서정후 역), 박민영(채영신 역)의 가혹한 운명을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담아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힐러' 16회에는 출생의 비밀, 과거의 아픔과 마주하게 된 채영신의 모습이 그려졌다. 얽히고 설킨 인연의 실타래를 유일하게 알지 못했던 채영신은 드디어 친모가 살아있다는 것과 정후의 아버지가 자신의 친부를 살해한 용의자라는 것 등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었다.
 
마지막 남은 '힐러' 채영신까지 과거 비밀이 담긴 판도라의 상자를 열면서 채영신과 서정후의 사랑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먼 길을 돌고 돌아 이제야 겨우 서로를 마주하고 바라보기 시작한 두 사람에게 닥친 크나큰 시련이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한 것.
 
특히 사사건건 검은 손을 뻗어 '힐러' 채영신과 서정후를 옥죄어 오는 김문식(박상원 분)으로 인해 그 가혹함은 더욱 커졌다. 김문식은 채영신을 찾아가 "정후 그 자식이 밤심부름꾼이라는 이름으로 온갖 더러운 일을 많이 했다. 사람도 죽였다. 서정후의 부친 서준석(지일주 분)이 오길한(오종혁 분)을 죽인 살인자"라며 부러 오해의 씨앗을 심었다. 두 사람의 운명을 더욱 가혹하게 만드는 존재 김문식은 극의 긴장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혈압을 상승케 했다.
 
가장 눈에 띈 것은 이 많은 사건과 이야기들을 거침없이 담아낸 ‘힐러’의 짜릿한 전개이다. 부친의 무고함을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서정후의 모습을 화려한 액션과 추격신으로 스피디하고 박진감 넘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힐러’는 이토록 많은 이야기와 사건, 주인공들의 가혹한 운명 등을 숨막힐 듯 빠른 전개와 촘촘한 구성으로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진 ‘힐러’의 전개는 사건의 중심에 다가 설수록 매회 레전드를 경신하는 높은 흡인력과 극의 완성도로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힐러' 방송 말미, 서정후는 1992년 사건의 진상을 밝히는데 결정적인 증거가 될 진술테이프의 존재와 진술 내용을 모두 알고 있는 인물인 박동철의 죽음을 막아보려 애썼다. 하지만 김문식이 파 놓은 함정으로 인해 정후의 피 묻은 모습을 목격하게 된 영신이 혹여 이를 보고 오해한 것은 아닐지 시청자들의 불안감을 높여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