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즈 티저
러블리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자정 러블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날 공개된 ‘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에는 학교와 교실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등장해 장난끼 넘치는 행동으로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교실에서 몰래 사탕을 숨겨 먹기도 하고, 가위바위보를 할 때 문득 가위를 내미는 등의 엉뚱한 모습들로 예쁘고 청순하기만 한 컨셉이 아니라, 그 동안 걸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러블리즈만의 유니크하고 신선한 컨셉을 제시한다.

러블리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러블리즈 티저, 러블리즈! 진짜 이름처럼 사랑스럽네요!”, “러블리즈 티저, ’어제처럼 굿나잇’ 같은 발라드 곡도 좋았는데 러블리즈는 이런 댄스 음악도 잘 어울리는듯!!”, “러블리즈 티저, 빨리 데뷔해라 러블리즈!!” 등의 반응으로 환영했다.

러블리즈는 12일 올림픽 공원 K-ART 홀에서 기자와 팬을 대상으로 한 첫 쇼케이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멤버 서지수는 심리적 안정이 될 때까지 잠정 활동 중단을 알린바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13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17일에는 첫 정규 앨범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