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3·4, 갤럭시 노트2·3 등 반납하면 포인트 증정

▲ 삼성그룹은 갤럭시 S3, 갤럭시 노트Ⅱ,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등 37개 제품을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 반납하면 포인트를 증정하는‘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5일부터 오는 12월4일까지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 모델은 2012년 출시된 갤럭시 S3, 갤럭시 노트Ⅱ,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등 총 37개다. 또한 삼성제품을 비롯해 타 제조업체 스마트폰도 보상된다.

이 프로그램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일부 매장 제외)와 삼성 모바일 스토어에서 소비자가 프로그램 대상 중고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삼성전자 포인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1인당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삼성 갤럭시앱스,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삼성전자 제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OK 캐쉬백 가맹점(일부 가맹점 제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멤버십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사포커스 / 김지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