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3일(이하 한국시간) 마블 스튜디오 측은 당초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이었던 '어벤져스2' 예고편이 온라인 상으로 유출되자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한 예고편에는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주요 인물과 스칼렛 위치, 퀵실버, 울트론 등 새로운 인물들도 등장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서울과 의왕시를 배경으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가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장면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벤져스에서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으로 출연한 수현 역시 예고편에서 잠시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헐크와 블랙위도우, 토르가 한 장면에 잡힌 신에서 토르 옆에 서있는 긴 머리와 블루톤 원피스를 입은 사람이 바로 수현임이 포착되자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정말 부럽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헐리우드 배우와 나란히 서 있으니 뿌듯”,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수현 얼굴도 매력 있고 괜찮더라”,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아놔 괜히 부럽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얼마나 등장할지 궁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