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MCC 엔터테이먼트 / 임지은 고명환 결혼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의 결혼 소식이 공개된 가운데 웨딩화보와 러브스토리가 화제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 DMCC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임지은이 고명환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임지은의 웨딩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웨딩화보는 특히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고명환은 자신의 소속사를 통해 임지은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15년 전 두 사람이 과거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특히 고명환은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녀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고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고명환은 “함께 여행하고, 요리하고 취미를 공유하면서 15년 동안 한 번도 질리지 않았다”며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한편 고명환과 임지은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이 커플 멋지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앞으로 쭈욱 행복하세요”, “임지은 고명환 결혼, 러브스토리도 쩐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드디어 결혼 축하해요”, “임지은 고명환 결혼, 백년해로하시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