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기록

▲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 무대가 역대 최고의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Mnet ‘슈퍼스타K6’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 무대가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콜라보레이션 미션이 진행돼 참가자 곽진언, 김필, 임도혁은 ‘벗님들’이라는 팀으로 뭉쳤다.

이들은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편곡해 기타 사운드 아래 조화로운 화음이 더해졌다.

무대를 마치자 심사위원들은 일제히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백지영은 “믹싱하고 마스터링이 된 노래를 듣는 기분이었다”라고 극찬했다. 이승철은 “정준영과 로이킴의 콜라보를 넘는 무대가 나온 것 같다, 눈물이 나올 것 같았다”고 평가했다. 김범수도 김필의 가창력에 놀라며 그의 열창에 감동했다.

특히 윤종신은 “진언이가 옥타브 아래로 노래를 하겠다는 아이디어가 너무 좋았다”라며 “곽진언의 색이 많이 묻어나오는 무대였다. 곽진언의 저음이 주는 울림이 있었다. 좋은 프로듀서가 될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시사포커스 / 김지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