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J 박유천 도서관 2호점 개관
배우 겸 가수 JYJ 박유천 도서관 2호점 개관 소식이다.

박유천의 팬커뮤니티 '블레싱유천'이 최근 창립 4주년을 맞아 의미있는 후원활동을 벌였다.

지난 2010년 9월 창설된 '블레싱유천'은, 30세 이상 연령의 회원으로 구성된 박유천의 팬커뮤니티로서 스타를 응원하는 마음을 선행으로 실천하고자 창설이래 꾸준히 이웃돕기 활동을 해왔다.

올해도 어김없이 창립 4주년을 맞아, 같은 신안지역인 흑산도에 현금 1000만원과 책 6600여 권을 기증하여 '박유천 도서관 2호점'을 개관하게 됐다.

이번 흑산도에 개관된 '박유천 도서관 2호점'은 지역 현실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이렇게 블레싱유천에서 지난 4년간 꾸준히 기부해온 이웃돕기 모금액은 총 1억5천여만원에 이른다.

스타를 아끼는 마음을 선행으로 나누는 이런 활동은 모범적인 팬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바람직한 현상이 아닐 수 없다.
 
한편 박유천이 멤버로 있는 JYJ의 아시아투어 '더 리턴 오브 더 킹'은 오는 20일 중국 상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7번째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YJ 박유천 도서관 2호점 개관 소식에 네티즌들은 “JYJ 박유천 도서관 2호점 개관 대박이다”, “JYJ 박유천 도서관 2호점, 팬들의 위엄이다”, “JYJ 박유천 도서관 2호점, 너무 훈훈한 소식이네”라는 반응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