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 KBS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이번에는 댄스를 선보였다.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2회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는 ‘삼둥이표 바라밤 댄스’로 앙증매력을 폭발시켰다.
 
‘바라밤’은 어린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뽀로로’의 주제곡 중 하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는 ‘바라밤’ 뮤직 비디오를 틀어주자마자 하늘 높이 손을 쭉 뻗어 보이며, 경쾌한 댄스타임의 시작을 알렸다.
 
손가락을 꼼지락 꼼지락거리며 댄스 본능에 시동을 걸던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는 ‘밤바라 밤바라 밤바라밤~’하는 경쾌한 음악에 맞춰 어깨를 들썩 들썩, 고개를 갸웃 갸웃하며 본격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삼둥이는 ‘바라밤 댄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을 위 아래로 격렬하게 흔드는 고난도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앙증맞은 매력을 뽐냈고, 세 쌍둥이라 깜찍함도 세제곱인 삼둥이의 바라밤 댄스에 보는 이들 모두 자동 엄마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표 바라밤 댄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악! 삼둥이 스틸만 봐도 꼬물꼬물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어쩜 이렇게 앙증맞은 생명체가~ 삼둥아 너네 덕분에 일요일이 즐겁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졸귀! 이번 주에 춤추는 거임? 꼭 봐야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움직이는 영상으로 보고 싶어요ㅠㅠㅠ 일요일은 언제 오나요~” 등의 반응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