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정윤호 고성희 LTE 스킨십이 화제다.

MBC ‘야경꾼 일지’ 측은 19일 6회 방송을 앞두고 개울가에서 만난 정윤호와 고성희가 손을 덥석 잡은 스틸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야경꾼 일지 정윤호 고성희 사진에는 무석(정윤호 분)과 도하(고성희 분)가 단둘이 개울가에서 만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끄는데, 무엇보다 두 사람의 이상적인 키 차이가 여심을 요동치게 만들고 있다.

9등신의 위엄을 과시하는 무석과 한 품에 쏙 안길 것 같은 여리여리한 도하가 함께 서 있는 장면은 그 자체가 한 폭의 그림 같이 아름다워 시선을 뗄 수 없다.
 
특히 ‘얼음 무관’ 무석은 도하에게 조그마한 병을 건네며 누구에게도 보여준 적 없던 백만불짜리 미소까지 보여 여심을 흔드는가 하면, 언제 어디서든 우월한 ‘갓무석’의 위엄을 제대로 드러냈다. 도하 역시 우월한 무석의 따뜻한 미소를 보고 한 눈에 반해버린 듯 깜짝 놀란 표정과 함께 양 볼을 붉게 물들여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한다.
 
야경꾼 일지 정윤호 고성희 손 덥석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야경꾼 일지 정윤호 고성희, 무석이랑 도하가 개울가에서~얼레리 꼴레리~”, “야경꾼 일지 정윤호 고성희, 무석이가 도하한테 주는 저 조그만 병은 뭐지?”, “야경꾼 일지 정윤호 고성희, 도하에 빙의되고 싶다~ 무석 도련님~”, “둘 키차이 좀 보소~ 도하 무석이 한 품에 쏙 들어올 듯! 설레설레~”는 반응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